코어라인소프트
AI기반 영상 솔루션 기업입니다
회사소개

코어라인소프트

의료영상 SW개발에 대한 A to Z

코어라인소프트는 이런 문제해결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기존의 영상 판독은 경험과 직관에 의지해 판독하는 정성적 진단으로 편차가 발생합니다.
판독 시 병변의 크기, 개수, 분포를 측정하는 방법이 의사마다 다른 경우가 많고 정량화된 기준이 없으므로 전수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병원을 찾는 환자 수 대비 기존의 판독 과정은 정확한 진단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코어라인소프트는 의료영상 SW 개발에 필요한 백엔드, 프론트엔드, 3차원 가시화, 메쉬 모델링 등의 기술 및 최고 수준의 AI 기반 의료 영상 자동 분석 처리 기술을 기반으로 영상 판독을 위한 정량적 기준을 제시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또한 언택트 시대에 맞춰 자사의 독보적 기술인 TCS (Thin-Client-Service)를 통해 제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IMAGE PROCESSING & MACHINE LEARNING
HYBRID RENDERING & SURFACE MANIPULATION
DICOM & BACKEND
THIN CLIENT & CLOUD
MEDICAL APP BUILDING

폐질환 정량분석에서 흉부 진단 영역 확대

최초의 AI 완전 자동화 알고리즘의 정량적 폐질환 정량분석 소프트웨어 AVIEW COPD를 개발 하였습니다.

AI를 도입하여 Segmentation과 분석 과정을 완전 자동화하였고, 최신 분석 방법을 적용한 신뢰있는 정량적 분석 데이터를 직관적인 2D와 3D 그래픽 요소로 제공합니다.

폐 영상 분석에서 흉부로 진단 영역을 확대하여 AVIEW LCS B3를 개발하였습니다.

한번의 CT스캔으로 폐암(Lung Cancer), COPD(Chronic Obstructive Pulmonary Disease), 심장질환(Cardiovascular Disease)을

한번에 진단 가능하며 Low-dose의 흉부 CT이미지를 사용하여 환자의 피폭량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개발 및 인증을 받은 CAD(Computer Aided Detection) 기술로 병변을 검출하고 자동으로 측정된 값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근감소증(근육량 감소) 검사, 골밀도 측정 등의 영역으로 진단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과제, 연구, 임상 등 의료 환경 구축을 위해 AVIEW Research를 개발하였습니다.

단순 영상 저장소를 넘어 AI,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연구를 위한 제품을 목표로 개발 진행 중입니다.

의료영상 시장에서 AI 기반의 새로운 View Platform 구축

코어라인소프트는 단순히 제공하는 Platform이 아닌 사용자와 같이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새로운 Platform을 만들어 나갈 것 입니다.

코어라인소프트는 차세대 의료영상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AI 기반 의료 영상 자동 분석 및 처리 기술을 바탕으로 치료와 관리 분야뿐만이 아니라 궁극적으로 진단, 예방, 치료와 관리의 영역에 기여하고자 합니다.